'슈돌' 송가인, 하오와 눈높이 대화 "이모가 좋아해"..꿀 떨어지는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송가인이 하오를 만났다.
이날 개리는 "하오 영상을 보고 송가인 씨가 개인 SNS에 글을 올려줬다. 감사해서 집에 초대하고 싶어서 부탁을 드렸는데 너무 흔쾌히 응해주셨다"라며 송가인을 초대하게 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송가인은 "이모가 하오를 너무 좋아해. 팬이야"라며 선물을 건네며 자연스럽게 다가갔다.
송가인은 "하오가 이모 마스크 주는 거야? 근데 작을 것 같은데. 이모가 잘 써볼게요"라며 눈높이 대화를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돌’ 송가인이 하오를 만났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넌 나의 사랑이어라’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날 개리는 “하오 영상을 보고 송가인 씨가 개인 SNS에 글을 올려줬다. 감사해서 집에 초대하고 싶어서 부탁을 드렸는데 너무 흔쾌히 응해주셨다”라며 송가인을 초대하게 된 상황을 설명했다.
하오는 송가인이 등장하자 “쑥스러워”라며 가까이 다가가지 못했다. 이에 송가인은 “이모가 하오를 너무 좋아해. 팬이야”라며 선물을 건네며 자연스럽게 다가갔다.
그러자 하오는 송가인에게 마스크를 선물했다. 송가인은 “하오가 이모 마스크 주는 거야? 근데 작을 것 같은데. 이모가 잘 써볼게요”라며 눈높이 대화를 이어갔다.
한편 개리는 하오 못지않게 송가인의 방문을 기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스퀘어, 첫 번째 멤버 채아 공개! 이국적 비주얼로 시선 집중
- 김호중 "생계 위해 8년간 돌잔치서 노래 불렀다"
- 박해진, 전세계 팬들의 기부와 선행에 감사 인사
- 왕기춘, 성폭행 혐의 구속..'스포테이너 꿈' 무너졌다
- 아스트로, 일곱번째 미니 앨범 'GATEWAY' 관전 포인트 3
- 오늘 윤 대통령 탄핵심판 9차 변론…모레 10차 변론 연기 미정
- [단독] ″안주라며 씹던 삼겹살 줬다″…KFC코리아 임원, 직장 내 괴롭힘 의혹
- 절기상 '우수'인데 서울 체감 영하 10도 아래…이번 주 강추위
- 북 ″비핵화는 미의 근시안적 목표″…한미일 공동성명 비난
- 서울대서도 '탄핵 반대' 시국선언…대학가도 둘로 쪼개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