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개리·하오, 송가인과 꿈같은 만남..귀 호강 디너쇼 [DA:클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오가 최애 누나 송가인과 만난다.
그중 강부자네 집에서는 하오의 최애 누나 송가인과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송가인과 함께하는 하오의 입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
그러던 중 하오는 송가인 누나와 박 감독님 중 누가 더 좋은지 질문을 받고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졌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9회는 '넌 나의 사랑이어라'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강부자네 집에서는 하오의 최애 누나 송가인과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지난 방송에서 복싱을 하는 아빠를 응원하던 중 갑자기 “송가인! 송가인!”을 외쳤던 하오. 이어 송가인이 그런 하오의 모습을 본인에 SNS에 게재하며 “귀요미 하오야 응원해 줘서 고마워”라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됐다. 이에 많은 팬들이 함께 기대하던 송가인과 하오의 만남이 드디어 성사됐다.
이날 강부자 개리 아빠와 하오는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의 상징색인 핑크로 차려 입고 송가인을 기다렸다. 또한 송가인 맞춤형 핑크 카펫을 물론, 플래카드까지 열심히 만들었다고. 이에 본인 맞춤형 핑크나라가 된 강부자네 집을 본 송가인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평소 조카들과도 잘 놀아준다는 송가인은 하오의 눈높이에 맞춰 주며 육아 고수다운 포스를 보여줬다고 한다. 송가인과 함께하는 하오의 입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 그러던 중 하오는 송가인 누나와 박 감독님 중 누가 더 좋은지 질문을 받고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졌다고 한다. 과연 하오는 최애 가수 송가인과 최애 감독님 박 감독님 중 누구를 선택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강부자네 집에서는 힙합 레전드 개리 아빠와 트로트 레전드 송가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도 펼쳐진다고 한다.
과연 3년 만에 돌아온 힙합 가수 개리 아빠와 송가인이 함께 부르는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는 어떤 귀호강을 선사할까. 아빠의 랩하는 모습을 처음 본 하오는 어떻게 반응할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이라 생각했는데.." 슬리피에 또 무슨 일?
- 강예빈, 파격 노출 도전→비하인드컷도 초토화
- 유명 女아이돌, 이태원 게이클럽 방문→논란 일파만파
- 女아이돌, 남친과 스킨십 수위 점점 '화끈'
- "성관계 영상 유포.." 배우의 협박→SNS 유포
- 소유, 역시 걸그룹 원탑 몸매…아찔 드레스로 글래머 인증 [DA★]
- 서강준 “부모님과 다른 외모…입양 의심까지” (짠한형)[종합]
- 김종국 집 상태 왜 이래? 쓰레기 더미 실태 고발 ‘긴급 점검’ (런닝맨)
- 서정희 “연상 이혼녀·암환자, 최악의 조건”…김태현 부모님, 반대
- 미교, 故 김새론 사망에 분노의 일갈 “사람 한번 죽어 나가야 악플러들 멈춰”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