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퇴사설..KBS측 "확인 어렵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성 아나운서의 퇴사설이 제기된 가운데 KBS 측이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KBS 관계자는 8일 "이혜성 아나운서가 사표를 제출했는지는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스타투데이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지난 7일 KBS에 사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부터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DJ를 맡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혜성 아나운서의 퇴사설이 제기된 가운데 KBS 측이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KBS 관계자는 8일 "이혜성 아나운서가 사표를 제출했는지는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스타투데이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지난 7일 KBS에 사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부터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DJ를 맡아 진행했다. 그러나 사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진 지난 7일 개인 사정으로 돌연 하차를 선언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공개 연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전현무 측은 "이혜성 아나운서와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연예가중계',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등을 진행하며 활약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채무 "놀이동산 직원들에게 아파트 한 채씩 선물"
- 이계인 "사기 결혼 당해..아내에게 남편 따로 있어"
- 전현무♥이혜성 커플 포착..훈훈한 '몰래 데이트'
- 김준희, 연하 남편♥ 얼굴 공개..아름다운 야외 결혼식
- "문신·담배" 한소희, 과거 화제..제거된 자국 보니..
- [SC리뷰] 前 프로게이머, 베트남서 여친 살해… 아버지 '정신질환 때문…
- '군면제' 박서진, 행사비 50배 뛰었다더니..200평 대저택 공개 ('…
- [종합] '구준엽♥' 故서희원 수목장 마쳤다…동생 서희제 "언니 애도해주…
- 칸예, 아내에 '누드 드레스' 노출시키더니…이혼설 솔솔
- 송가인, 사생활 다 털렸다..“몰래 남친 만나→수입? 마이너스” (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