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공식입장 발표까지..이혜성과 결혼설 관심↑ [종합]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0. 5. 8. 16: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커플 전현무♥이혜성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날로 뜨겁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커플샷은 예능이 아닌 봉사현장에서 포착됐다.
이혜성이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라디오에서 하차하자 일부 누리꾼들은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혼 가능성을 점쳤다.
이에 대해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8일 동아닷컴에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종합] 전현무 공식입장 발표까지…이혜성과 결혼설 관심↑
아나운서 커플 전현무♥이혜성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날로 뜨겁다. 아닌 밤중에 등장한 결혼설에 공식입장까지 나왔다.
지난해 11월 동아닷컴의 단독 보도를 통해 열애가 알려진 후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온 전현무와 이혜성. 두 사람은 예능에서 때때로 서로를 언급하며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커플샷은 예능이 아닌 봉사현장에서 포착됐다. 두 사람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 활동에 함께했다. 현장에서 전현무와 이혜성을 지켜본 봉사단체 관계자는 “스태프에게도 알리지 않고 몰래 오셔서 온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모든 일과를 마친 후에야 조심스레 인사를 건네 오셔서 정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후기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동반 봉사 활동 소식에 이어 7일에는 이혜성의 라디오 하차 소식이 전해지면서 뜻밖에 결혼설이 제기됐다. 이혜성이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라디오에서 하차하자 일부 누리꾼들은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혼 가능성을 점쳤다.
이에 대해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8일 동아닷컴에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혜성 또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예빈, 파격 노출 도전→비하인드컷도 초토화
- 서인영, 스쿨존 무단횡단 사과..무지가 낳은 참담
- 유승호 '갑수목장' 동물학대 논란 "돈벌이 수단"
- [단독] 원진아, '선배, 그 립스틱' 주연..로운과 호흡
- 임영웅, 깜짝고백 "여자친구 있다.." 초토화
- 김종국 집 상태 왜 이래? 쓰레기 더미 실태 고발 ‘긴급 점검’ (런닝맨)
- ‘이민정♥’ 이병헌, 늦둥이 딸 손잡고 데이트…딸바보 일상 [DA★]
- 미교, 故 김새론 사망에 분노의 일갈 “사람 한번 죽어 나가야 악플러들 멈춰” [DA★]
- “왜 이렇게 벗겨” 카라 박규리 남편 공개…2시간 만에 이혼 [종합]
- 경수진, 허경환 ‘썸♥’ 의혹에 솔직 “제일 잘생겼고…”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