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이혜성 결혼? 소속사 "NO..추가입장無" 일단락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나이 43세)와 이혜성(28) 아나운서의 결혼설이 소속사의 단호한 입장으로 일단락됐다.
두 사람의 적지 않은 나이 차이와 경력 탓에 열애설 보도 직후 '전현무 나이' '이혜성 나이' 등의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했다.
이후 이혜성 아나운서와 전현무는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전현무는 이혜성의 식습관을 공개하고, 이혜성 아나운서가 깜짝 등장하는 경우도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전현무(나이 43세)와 이혜성(28) 아나운서의 결혼설이 소속사의 단호한 입장으로 일단락됐다.
8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iMBC에 "구체적인 정황이 아닌 단순히 설로 기사가 나는 상황이라 추후 답변이 어려워 연락이 늦어졌습니다"라며 "일각에서 말씀주신 결혼에 관한 내용들은 사실이 아니며, 따로 더 말씀드릴 내용이 없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7일 이혜성이 진행하던 KBS 2FM 라디오 프로그램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개인 사정으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현무와 결혼을 준비하기 위함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1977년생인 전현무는 올해 나이 43세다. 1992년생인 이혜성 아나운서는 28세다. 두 사람은 열다섯 살 나이 차이가 나는 것이다. 전현무는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2012년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KBS 공채로 발탁된 43기 아나운서다. KBS 아나운서 기수로도 11년 차이다. 두 사람의 적지 않은 나이 차이와 경력 탓에 열애설 보도 직후 '전현무 나이' '이혜성 나이' 등의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했다.
이후 이혜성 아나운서와 전현무는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전현무는 이혜성의 식습관을 공개하고, 이혜성 아나운서가 깜짝 등장하는 경우도 있었다. 또 그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등장해 전현무의 매력을 고백하기도 했다. 출연 출연 혹은 언급만으로도 어김없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문학, 사회학 학사 출신이다. 2003년 YTN 앵커로 데뷔해 이후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2012년 9월 프리랜서 전향 이후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책 읽어드립니다' 등에서 활약 중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