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마운팅 배낭 '페리아 3종' 출시.. 등과 어깨의 접촉면 최소화

강인귀 기자 2020. 5. 6. 2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마운틴 배낭 3종 '페리아 18', '페리아 30', '페리아 3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리아 3종'은 배낭을 맸을 때 등과 어깨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 한 쿨링시스팀(COOLING SYSTEM)을 적용해 등 뒤쪽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공간을 확보하여 통기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마운틴 배낭 3종 '페리아 18', '페리아 30', '페리아 3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

'페리아 3종'은 배낭을 맸을 때 등과 어깨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 한 쿨링시스팀(COOLING SYSTEM)을 적용해 등 뒤쪽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공간을 확보하여 통기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멜빵 부분은 타공 폼을 적용해 눈꽃 모양의 구멍으로 바로 열기 배출이 가능하여 답답한 느낌을 줄여준다. 가볍고 밀착감이 있는 등판구조는 등과 어깨의 부담을 줄여주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각각 다른 크기와 백 시스템(BACK SYSTEM)이 적용되어 등산 기간과 유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페리아 18'는 18L의 크기로 여성이나 체구가 작은 사람이 착용하기 좋다. 멜빵과 같이 등판 전면에도 타공 폼이 적용되어 공기 순환과 열 배출이 한층 더 잘 이루어진다. 배낭 위쪽에는 TOP 포켓이 적용되어 물건을 손쉽게 꺼냈다 뺄 수 있어 유용하다. 몸통 아래쪽의 정면 데이지 체인과 멜빵 고리 결속으로 안정적인 착용감 및 활동성을 높였다. 배낭 앞부분에는 다양한 무늬의 절개 라인이 들어가 밋밋함을 없앴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시 카키, 레드 총 3가지다.

'페리아 30'은 30L 크기의 당일 산행용으로 포켓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상단과 하단으로 나뉘어진 포켓은 젖은 물건, 오염된 물건 등 분리수납이 가능하여 물건이 섞이지 않아 찾기 쉽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등판에 적용된 벤틀레이션 BACK SYSTEM은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등과의 접촉면을 최소화해 우수한 통기성과 밀착감으로 착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등판과 연결되어있는 데이지 체인은 우수한 탄력으로 골반을 감싸주어 편안하며 사이드 포켓이 부착되어있어 휴대폰이나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넣기 좋다. 심플한 외관에 지퍼 부분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차콜과 레드 2가지다.
©아이더

가장 큰 크기의 '페리아 35'는 중기 산행에 적합하다. 등판 전체에 메쉬(MESH) 소재가 적용되어 열기 배출이 뛰어나고 맬빵 위쪽 스트랩으로 신체에 맞게 등판을 조절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상하단 분리형 구조에 매직 사이드 포켓까지 갖추어 배낭 본연의 기능인 수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하단의 넓은 데이지 체인과 멜빵 고리 장치로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배낭의 윗부분이 높이 올라와 등과 어깨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무게가 밑으로 쏠리지 않게끔 해 더욱 편안하다. 차콜 1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나홀로 즐길 수 있는 등산과 액티비티 활동을 하기 위해 장비를 구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에 아이더가 선보이는 마운틴 배낭 '페리아 3종'은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크기로 자신의 산행 스타일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이계인, 결혼사기 고백… "아내에게 본 남편 따로 있었다"
킴 카다시안, 수영복이 작아… "골반 어쩔거야?"
'박성광♥'이솔이 직업 보니… 제약회사 최연소 과장?
박유천, 웨이보 개설… 첫 게시물은 '헉'
'싱글벙글쇼' 새 DJ 정영진 누구길래 난리?
김정호, 아들 김태욱 가수 반대했던 이유는?
김유진 PD 현재 상태는?… 이원일 셰프 간호 중
현아, 핫팬츠로 드러난 '매끈한 각선미'
감스트 매니저 괜찮나… 소동 피운 시청자 '조현병 의혹'
세븐틴 정한, 생방송 중 욕설을? "X됐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