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성→안은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공의 이모저모

황서연 기자 2020. 5. 5. 1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릭터들의 매력과 케미가 몰입감을 높이며 공감을 이끌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매력 포인트, 전공의 이모저모가 화제다.

5일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이 단짠 성장기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율제병원 전공의 쌤들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캐릭터들의 매력과 케미가 몰입감을 높이며 공감을 이끌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매력 포인트, 전공의 이모저모가 화제다.

5일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이 단짠 성장기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율제병원 전공의 쌤들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청량미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은 물론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극 중에서는 티격태격, 서로를 향해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리지만 현장에서는 그 누구보다 친밀한 정경호와 정문성의 모습이 흥미를 자극한다. 정문성의 마스크를 직접 묶어주고 있는 정경호의 다정한 모습이 따뜻한 현장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것. 여기에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환하게 해주는 김준한과 김혜인의 청량미 넘치는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극 중 동기도 실습생도 살뜰하게 챙기는 하윤경의 새초롬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던 안은진은 김대명과 꼼꼼하게 대본을 확인, 돈독한 선후배 관계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더불어 촬영을 준비하면서 진지하게 고민 중인 신현빈의 모습에서 그의 연기 열정이 돋보인다. 특히 빵 터진 문태유와 전미도의 넘치는 웃음은 유쾌한 현장을 그대로 전하며 배우들의 케미와 매력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은 “극 중 큰 감정의 변화와 성장을 겪고 있는 전공의 정문성, 신현빈, 김준한, 안은진, 문태유, 하윤경, 김혜인 배우의 남다른 연기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율제병원 안에서 계속 성장할 이들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