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훈,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 "아주 특별한 경험..또다른 꿈 꿈꿔"

정가을 기자 2020. 5. 3. 2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배우 김강훈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강훈은 3일 오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주 특별한 경험이었어요ㅋ 또다른 꿈을 꿈꾸며 #복면가왕#성적표A+ #김강훈#특별한경험 #재밌었던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강훈은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성적표A+'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정가을 기자]
아역배우 김강훈 /사진=김강훈 공식 인스타그램
아역배우 김강훈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강훈은 3일 오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주 특별한 경험이었어요ㅋ 또다른 꿈을 꿈꾸며 #복면가왕#성적표A+ #김강훈#특별한경험 #재밌었던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면을 쓴 채 양 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강훈의 모습이 담겼다. 김강훈은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성적표A+'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김강훈은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에서 '한우1++'와 맞붙었으며, 박상철의 '무조건'을 선곡하여 순수한 음색을 자랑했다. 아쉽게도 1라운드에서 탈락한 김강훈은 김강훈은 "이렇게 많이 맞추실 줄 몰랐다"며 "드라마 끝나고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을 줄 몰랐다. 사람들이 엄청 알아봐주셨다"고 감사를 표했다.

아역배우 김강훈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이어 김강훈은 "중간에 실수하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다. 그래도 나쁘지 않게 잘 한 것 같다"며 "아홉 살에 슬럼프가 왔다. 한참 놀 때인데 촬영 때문에 놀지 못해 답답했다"고 덧붙였다.

김강훈의 무대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강훈이 넘 잘하던데요", "못하는 게 없는 우리 강훈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강훈은 지난해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으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값 실화?..전격공개\'헉\'제니, 실수로 공개? 침대에서 아찔 \'충격\'\'충격\' 기자가 윤형빈에 주먹질? [영상]\'이랜드 며느리\' 최정윤, 주가조작 논란 남편과 결국..모델 신재은, 상의 벗고 창가에 서서 \'볼륨美 출렁\'
정가을 기자 fall35@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