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와 아기 모두의 편안함을 고려한 '알마드마미아이베베' 힙시트캐리어

2020. 5. 1.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힙시트는 아기의 무게를 분산시켜 사용자의 척추와 골반에 부담을 주지 않고 아기를 안정적이고 가볍게 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때문에 가벼운 소재를 이용, 도톰하고 넓은 어깨패드와 배눌림이 적은 내장재를 사용해 아기와 사용자 모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내장재를 사용한 힙시트는 딱딱함을 보완하기 위해 복부 부분에 두꺼운 메모리폼을 덧대는데, 이는 복부 체온을 올리고 배눌림과 힙시트 무게를 증가하는 원인이 된다.

알마드마미아이베베 힙시트는 육아맘으로 구성한 알마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든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특허받은 AFP 메모리폼 보형물이 배눌림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아기와 좀 더 밀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아기 무릎과 엉덩이를 비슷한 높이에 놓을 수 있는 M 포지션 설계로 아기의 고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오브맘 관계자는 “알마드마미아이베베 힙시트의 별명이 ‘제왕절개 힙시트’라고 한다. 제왕절개를 하고도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다는 뜻이니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인기에 힘입어 품절이었던 힙시트 제품들이 재입고되었으니 직접 착용해보시고 그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알마드마미아이베베 힙시트는 자사몰인 알마몰과 전국의 직영매장(현대 천호, 현대 무역, 현대 충청, 현대 대구, 현대 부산, 롯데 미아), 유아전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