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넷플릭스 '인간수업' 공개 앞두고 포스터 인증샷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0. 4. 29. 14: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주현이 포스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주현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공개를 앞두고, 박주현의 포스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주현이 출연하는 넥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29일 오후 4시 190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박주현이 포스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주현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공개를 앞두고, 박주현의 포스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주현은 핑크색 수트와 긴생머리로 세련미를 강조, 포스터 속 교복을 입고 있는 박주현과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주현이 출연하는 넥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다.

극중 박주현은 행복 빼곤 다 가진 핵인싸 이자 위험한 동업자 규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규리는 돈 많은 부모, 명석한 머리, 친구들의 선망, 선생님들의 총애까지 모든 걸 갖췄지만 완벽함을 강요하는 부모에게 반항하고 싶은 마음에 죄책감 없이 지수의 사업에 손을 대려 하는 인물

‘괴물 신인’이라 불리는 박주현은 인간수업으로 첫 주인공을 맡았다. 앞서 tvN ‘반의 반’에서 김지수 역을 맡아 청순하고, 따뜻한 첫사랑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여, 이번 ‘인간수업’에서의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랑스럽고, 순수한 모습부터 강렬하고 폭발적인 카리스마까지 폭 넓은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박주현. 그의 또 다른 매력이 펼쳐질 ‘인간수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29일 오후 4시 190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