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빌보드200' 장기 집권..9주째 상위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서 장기집권하고 있다.
28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은 5월2일자 '빌보드200'에서 33위를 기록했다.
지난 2월 21일 공개된 '맵 오브 더 솔 : 7'은 지난 3월 7일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 이후 9주 연속 상위권을 지켰다.
방탄소년단이 2018년 발표한 앨범으로 차트에 꾸준히 오르내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서 장기집권하고 있다.
28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은 5월2일자 '빌보드200'에서 33위를 기록했다.
지난 2월 21일 공개된 '맵 오브 더 솔 : 7'은 지난 3월 7일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 이후 9주 연속 상위권을 지켰다. 지난주에는 9계단을 다시 치고 올라 28위를 차지하는 '역주행'을 하기도 했다.
지난주 재진입한 방탄소년단의 전작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는 10계단 뛰어 올라 164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이 2018년 발표한 앨범으로 차트에 꾸준히 오르내리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으로 자가격리를 하며 온라인을 통해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새 앨범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
5월 12일 빅히트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새로운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 시리즈(BREAK THE SILENCE: DOCU-SERIES)'를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은 "가부장적 치과의사 남편, 8차선 대로변서 무릎 꿇으라고"
- 이다해, 행주로 세븐 때렸다가 사과…시어머니 "너무 속상해"
- 유재석, 역대급 실언…풋풋한 커플에 "아드님이세요?"
- 율희, 이혼 후 심정 고백 "'아이들 버린 엄마' 프레임 씌워져"
- "성관계하면 월 1000만원 준다"…80대男, 황당한 가사도우미 구인
- "서로 사랑"…초등 제자 9차례 성폭행한 女교사, 출산까지
- 엑소 출신 타오 생리대 회사, 채용공고 떴다…월급 수준 깜짝
- "김수현, 군 시절 17세 김새론 아닌 다른 여배우와 3년 교제"
- 박효신, 또 사기 혐의로 피소…벌써 다섯 번째
- 원빈♥이나영 목격담…"너무 잘생기고 예쁜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