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소집해제 후 되찾은 '꽃미모'..'구미호'로 안방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범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계단에 걸터 앉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범은 사랑스러운 소년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김범은 지난 13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 의무를 다한 뒤 소집해제됐다.
한편 김범은 최근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 이랑 역으로 캐스팅을 전격 확정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범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28일 김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계단에 걸터 앉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범은 사랑스러운 소년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김범은 지난 13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 의무를 다한 뒤 소집해제됐다. 과거 꽃미모를 되찾은 김범의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범은 최근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 이랑 역으로 캐스팅을 전격 확정지었다. 그는 극중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이연(이동욱)의 배다른 동생 이랑 역을 맡아, 2016년 '미세스 캅2' 이후 4년여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안, 중학생 이병헌 희귀자료 공개 "외모? 지금 용 됐다"
- 이일민 부부싸움 "전 재산 377만원, 차는 못 팔아"..父이동준 '충격'
- 조갑경, 3남매에게 토로 "너희 때문에 네 아빠와 이혼 안하고 살아"
- "나쁜일 안했다"..'설경구♥' 송윤아, 불륜 여부 묻는 질문에 대한 대답
- "문신·담배" 한소희, 과거 화제..제거된 자국 보니..
- [공식] 김무준 측 "'15세 연상 불륜설' 나가노 메이 '양다리 韓 남…
- “형 죽고 무너졌다”…故강지용 ‘이숙캠’ 눈물 고백, 결국 영상 비공개
- 김지민과 결혼 앞둔 김준호, 커플링 뺐다
- 신정환, 女 연예인 성접대 폭로 "男 세 명 동시에 만나, 금액도 구체적…
- 선우재덕, 손창민이 준 복권 1등 당첨 사실 알았다 (대운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