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GU), 봄 패션의 완성 '세트업 컬렉션' 출시
최기성 2020. 4. 27. 14:12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다채로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세트업(Set-up)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트업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이지적이며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뉴트럴 컬러 및 얼쓰(Earth) 룩을 반영한 재킷과 셔츠 및 팬츠,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어리 셔츠'는 이지 케어 소재를 적용해 세탁 후에도 쉽게 주름지지 않아 관리가 편하다. 가격은 1만4900원이다.
에어리 셔츠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해 함께 세트로 연출하기 좋은 '드로스트링 릴랙스 와이드 팬츠'는 2만9900원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A라인 티셔츠'와 깔끔한 실루엣을 겸비한 '저지 스트레이트 팬츠'도 세트로 연출하기 좋다. 가격은 각각 1만9900원과 2만9900원이다.
여름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난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은 4만9900원에 선보인다. 함께 연출 가능한 '웨이스트 벨트 하프 팬츠'는 1만99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바이러스 닿으면 즉시 박멸..자체 살균 마스크 나왔다
- 주가방어 나선 포스코..내달 우리사주 매입
- '코로나 충격' 떨고 있는 정유사들..대규모 적자 현실되나
- 삼성전자 기업가치 세계 18위..1년새 10계단↑
- 유라이크코리아, 일본 축우시장에 라이브케어 수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