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GU), 봄 패션의 완성 '세트업 컬렉션' 출시

최기성 2020. 4. 27. 14: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지유]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다채로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세트업(Set-up)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트업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이지적이며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뉴트럴 컬러 및 얼쓰(Earth) 룩을 반영한 재킷과 셔츠 및 팬츠,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어리 셔츠'는 이지 케어 소재를 적용해 세탁 후에도 쉽게 주름지지 않아 관리가 편하다. 가격은 1만4900원이다.

에어리 셔츠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해 함께 세트로 연출하기 좋은 '드로스트링 릴랙스 와이드 팬츠'는 2만9900원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A라인 티셔츠'와 깔끔한 실루엣을 겸비한 '저지 스트레이트 팬츠'도 세트로 연출하기 좋다. 가격은 각각 1만9900원과 2만9900원이다.

여름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난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은 4만9900원에 선보인다. 함께 연출 가능한 '웨이스트 벨트 하프 팬츠'는 1만99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