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측 "5월 2일 비공개로 결혼, 남편과 함께 사업할 예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준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희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준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희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혼식은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더불어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뷔, 다크셀피챌린지 참여 "지구를 도와줘"
- '퀸의 귀환' 청하, 강렬한 레드의 유혹
- (여자)아이들 우기 "신곡 'Oh my god', 몽환+강한 비트"
- 박유천, 돈이 급했나..팬클럽 가입비 논란
- 제시카 크리스탈, 예쁨+시크 똑 닮았네
- 박지원 ″김여사가 '오빠 빨리 계엄해' 지시″…윤 측 ″허위 사실″
- 조기 대선용 '야권 연대' 시작된다…'야5당 원탁회의' 출범
- 윤상현 ″법조 하나회, 우리법연구회 해체해야″
- ″노래방에서 아가씨가 성행위를″ 신고 접수…알고 보니
- 김정은 역대급 분노…″목욕탕 성접대 받은 간부, 여 봉사원까지 처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