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예비신랑과 함께 쇼핑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준희가 5월 결혼식을 올린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 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준희가 5월 결혼식을 올린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 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준희는 이날 SNS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준희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며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아래는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도혁, 피아니스트 조우리와 10월 결혼.."올해 유부남 된다"
- '꽃사슴' 황연주, 5월의 신부된다..농구선수 박경상과 결혼
-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11월 1일 결혼 발표.."백종원 아직 몰라"
- 정선아,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19로 가족들과 조촐하게 진행
- 소지섭-조은정 결혼.."혼인신고 마쳐 법적 부부"
- 이재명과 민주당, 그들이 악마라면 당신들은 뭔가?
- '당 장악·대선 출마' 마치고 늪 빠진 이준석…국민의힘 노크할까
- 이재명, 비명계와 '통합' 행보 속도? 개딸들은 심기 불편 [정국 기상대]
- 대중음악단체 “뉴진스 독자활동, 케이팝 위기 초래…탬퍼링 방지법 시급”
- SK렌터카 절대 유리? 종합 1위도 불안한 PBA 팀리그 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