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소속사 “김준희 5월 2일 비공개 결혼, 신랑과 사업 운영 함께”

입력 2020-04-27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소속사 “김준희 5월 2일 비공개 결혼, 신랑과 사업 운영 함께”

방송인 김준희가 5월 2일 결혼한다.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와 1년여 연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 김준희. 그는 오늘(27일) SNS에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 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글을 마쳤다.

김준희는 교제 도중 예비신랑의 마케팅 실력과 패션 센스를 높이 평가, 직접 자신의 쇼핑몰에 영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희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