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9일 (수)
김준희,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와 5월 결혼

김준희,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와 5월 결혼

김준희,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와 5월 결혼

기사승인 2020-04-27 10:41:00 업데이트 2020-04-27 11:07:41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가수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오는 5월 결혼한다.

김준희는 27일 SNS를 통해 “저 결혼한다”면서 “결혼식은 5월2일이다. 가족 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고 밝혔다.

또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고 말했다.

김준희는 지난달 연하의 남자친구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자친구는 김준희가 운영하는 쇼핑몰 ‘에바주니’에서 일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1년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994년 뮤(Mue)의 멤버로 데뷔한 김준희는 음악 활동과 더불어 영화 ‘짱’, ‘오! 브라더스’, 드라마 ‘학교2’ 등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쇼핑몰을 차려 운영 중이며 토크쇼와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김새론 발인…유족·지인 눈물 속 잠든 ‘천재 아역’

배우 고(故) 김새론의 발인이 엄수됐다. 25세의 나이로 유명을 달리한 그의 마지막 길은 유족과 절친했던 지인이 지켰다.김새론의 발인식은 19일 오전 서울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됐다.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 절차 및 발인은 비공개로 이뤄졌으며, 배우 김보라, 에이비식스 박우진 등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지는 경기도 파주 통일로 추모공원이다.앞서 김새론은 지난 1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그의 갑작스러운 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