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와 5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오는 5월 결혼한다.
김준희는 27일 SNS를 통해 "저 결혼한다"면서 "결혼식은 5월2일이다. 가족 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고 밝혔다.
김준희는 지난달 연하의 남자친구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자친구는 김준희가 운영하는 쇼핑몰 '에바주니'에서 일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1년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가수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오는 5월 결혼한다.
김준희는 27일 SNS를 통해 “저 결혼한다”면서 “결혼식은 5월2일이다. 가족 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고 밝혔다.
또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고 말했다.
김준희는 지난달 연하의 남자친구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자친구는 김준희가 운영하는 쇼핑몰 ‘에바주니’에서 일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1년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994년 뮤(Mue)의 멤버로 데뷔한 김준희는 음악 활동과 더불어 영화 ‘짱’, ‘오! 브라더스’, 드라마 ‘학교2’ 등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쇼핑몰을 차려 운영 중이며 토크쇼와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상속세 개편…대선 밑그림 그리는 李
- [단독] 헌법재판소, ‘한덕수 탄핵심판’에 한동훈 증인 채택 고심
- 11차 전기본 운명의 날…에너지 산업 파급력에 정부·업계 ‘촉각’
- 한덕수 탄핵·권한쟁의 심판, 오후부터 본격 시작
- ‘생수’ 취수원 같은데 가격은 천차만별…브랜드 값에 속는 소비자
- 리볼빙 이용고객 70% 이상 ‘최고금리’ 적용…98% 넘는 곳도
- 故 김새론 발인…유족·지인 눈물 속 잠든 ‘천재 아역’
- 김문수 “퇴역군인 수차례 계엄 얘기…軍 장악 문제로 불가능”
- 美트럼프 “자동차 관세 25% 정도 될 것…4월 2일에 발표”
- 안철수, 조기 대선 출마 시사…“플랜B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