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 남편은 '듀드 이사'.."일부러 숨긴 건 아냐"

박가영 기자 2020. 4. 27. 0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남편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헤이지니의 남편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황한 기색을 드러내던 헤이지니는 이내 자신에 옆에 앉은 듀드 이사(박충혁)가 자신의 남편임을 공개했다.

듀드 이사는 '랜선유치원'의 창립 멤버로, 그간 헤이지니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유튜버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남편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헤이지니의 남편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헤이지니 '랜선유치원' 사무실에 방문한 요리 연구가 심영순은 직원들과 도시락을 먹으며 헤이지니 남편에 대해 물었다.

당황한 기색을 드러내던 헤이지니는 이내 자신에 옆에 앉은 듀드 이사(박충혁)가 자신의 남편임을 공개했다. 헤이지니와 듀드 이사는 3년 열애 끝에 2018년 11월11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듀드 이사는 '랜선유치원'의 창립 멤버로, 그간 헤이지니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왔다. 하지만 헤이지니와 부부라는 사실은 이날 방송에서 처음 알려졌다.

이를 VCR로 지켜보던 '당나귀 귀'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전현무는 "식스센스다. 소름 돋는다"고 했고, 김숙은 "최고의 반전이다. 감쪽같이 속였다"고 감탄했다.

듀드 이사는 헤이지니와 부부 관계임을 밝히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일부로 숨긴 것까진 아닌데, 굳이 얘기를 안 했던 것 같다. 대중에 노출되는 직업이 아니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혹시나 내가 하는 행동 때문에 지니한테 피해가 가면 안 되니까"라고 밝혔다.

[관련기사]☞"현미는 괜찮겠지"는 착각…치매 피하려면 곡물 섭취를 줄여라“화장 안했더니 이렇게 좋더라” 코로나 타고온 ‘노메이크업’ 바람"천하의 삼성이 베트남서…" 연어 기업 경제학코로나가 불러온 新 부익부빈익빈…서민은 울고 싶다'김정은 사망 주장' 장성민 "文대통령 입장 밝혀라"
박가영 기자 park080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