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놀토' 박미선, 이진혁에 연신 무한 칭찬 '웃음'(종합)

(서울=뉴스1) 이승진 기자 | 2020-04-25 21:12 송고 | 2020-04-25 21:20 최종수정
tvN '놀토'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tvN '놀토'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박미선이 이진혁에 무한 칭찬으로 '찐팬'임을 인증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박미현 이진혁이 등장해 멤버들과 함께 가사 맞히기에 도전했다.
이날 MC 붐은 이진혁이 박미선의 유튜브 채널을 즐겨 본다고 말했다. 이에 이진혁은 "갑자기 지인들에게 연락이 와서 '네가 이상형 월드컵 1위야'라고 하길래 무슨 말이지?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차은우와 결승전에 올라서 내가 1위를 했길래 캡처해서 SNS에 올린 후 '꼭 뵙고 싶습니다'라고 썼는데 오늘 '놀토'에서 만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 같은 말에 박미선은 "내가 좋아한다고 해서 '꼭 뵙고 싶다'라고 해주는 후배는 드문데 인성이 최고다"라며 이진혁을 칭찬해 폭소를 안겼다.

1라운드 음식으로 '쑥 시래기 해장국'을 걸고 클릭비의 노래 '백전무패' 가사가 문제로 등장했다. 문제 구간이 등장하자 신동엽은 "떼로 부르니까 어렵다"라고 전했다. 박나래 역시 "안 들릴 수밖에 없는 게 이 구간이 헤드뱅잉 구간이다. 호흡 자체가 다르다"라고 말했다.

원샷의 주인공은 혜리였다. 이에 혜리는 문세윤과 함께 원샷 공동 1위가 됐다. 문세윤은 "아 이걸 따라오네"라며 아쉬워했다. 
멤버들은 첫 번째 도전에 실패해 음식은 입짧은 햇님에게 돌아갔다. 입짧은 햇님은 "된장 베이스에 시래깃국에 쑥 향이 진하다"라고 말해 멤버들의 군침을 돋웠다. 그 순간 박나래가 '도망칠' 가사를 떠올리며서 분위기가 반전됐다. 이 같은 모습을 본 입짧은 햇님은 급하게 음식을 먹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우여곡절 끝에 3차 시도 만에 정답 맞히기에 성공했다. 

2라운드 음식으로 '갈치속젓갈비'를 걸고 스텔라장의 'Alcoholman'(알코올 맨)이 등장했다. 붐은 "신동엽한테 받치는 노래다"라며 이 곡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제 구간이 등장하자 박미선은 "고기를 안 주겠다는 거네"라며 도저히 모르겠다는 표정을 드러내며 받아쓰기 판에 '꽐라대'만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원샷 주인공은 박나래였다. 

멤버들의 1차 도전 실패 후 음식은 입짧은 햇님에게 돌아갔다. 그의 먹방을 보던 멤버들은 각오를 다지며 5분의 1초 힌트를 통해 정답을 맞혔다.

정답을 맞히는데 1등 공신인 김동현의 활약에 박미선은 "김동현 진짜 대단하다"라며 추켜세웠다. 갈치속젓갈비를 맛본 혜리는 "베스트 5안에 든다"라며 음식 맛에 감탄했다.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