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음악중심' 1위 트로피 인증샷 "5관왕 쾌거"
홍신익 2020. 4. 25. 17:49
25일 에이핑크 공식 SNS에는 "'쇼 음악중심' 1위 에이핑크! 빵다(판다:에이핑크 팬덤명)들이 준 너무너무 값진 상. 판다들 덕분에 5관왕을 차지한 우리핑크입니다. 커즷말처럼 큰 행복을 준 판다들. 사랑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엔 '음악중심' 트로피와 함께 나란히 선 박초롱, 김남주, 손나은, 윤보미, 오하영,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상큼함부터 걸크러쉬한 분위기까지 모두 소화한 여섯 멤버의 화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이핑크는 이날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덤더럼'으로 1위를 차지했다.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 이어 5관왕을 달성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축하해요 에이핑크", "자랑스럽다", "5관왕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 13일 미니 9집 'LOOK'을 발매, 타이틀 곡 '덤더럼'으로 활동 중이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부부의 세계' 23% 돌파 자체 최고 또 경신 짜릿한 2막
- 이원일, 김유진 PD 사진 삭제..학폭 논란 이후 자필 사과문만 有
-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성병 숨겼다" 사생활 폭로에 유튜브·SNS 폐쇄
- '가장 보통의 가족' 서유리, 남편 향한 집착적 이상 행동포착 눈물고백
- 이다희, 밀착된 운동복 입고 '명품 몸매' 뽐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