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에이핑크, '덤더럼'으로 1위 5관왕 "항상 열심히 할 것" [★밤TView]

강민경 기자 2020. 4. 25.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중심' 에이핑크가 곡 '덤더럼'으로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에이핑크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덤더럼'으로 SBS MTV '더쇼',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에이핑크의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댄스 곡.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에이핑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에이핑크가 곡 '덤더럼'으로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에이핑크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여자)아이들, 에이핑크, M.C the MAX가 이름을 올렸다. 발표 결과 에이핑크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덤더럼'으로 SBS MTV '더쇼',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는 "1위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앨범 활동할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에이핑크는 "저희보다 고생하는 회사 식구들, 매니저들, 고생 많으셨고 항상 열심히 하는 에이핑크가 되겠다"라며 "판다(에이핑크 팬클럽 이름)들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에이핑크의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댄스 곡.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멜로디, 스패니쉬하면서도 동양적인 감성이 에이핑크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마마무 솔라, 갓세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갓세븐의 컴백 무대와 마마무 멤버 솔라의 솔로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먼저 솔라는 '뱉어'로 무대를 꾸몄다.

솔라의 타이틀곡 '뱉어'는 에너제틱한 비트 위에 트랜스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이국적인 라틴 기타 리프에 뜨거운 숨을 뱉어내는 탑라인이 집중도를 높인다. 그는 강렬한 의상을 입고 등장,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갓세븐은 수록곡 'POISON'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으로 컴백 무대 열기에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들은 블랙 앤 화이트로 모던한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낫 바이 더 문'의 가사 내용처럼 영원한 사랑이라는 낭만적인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달했다.

갓세븐의 타이틀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그러데이션처럼 번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UV (feat. 김정민), 에이프릴, H&D(한결,도현), (여자)아이들, 임팩트, 칸토, CRAVITY, MCND, 시그니처, Surple, 진민호, 김수찬, 이대원이 출연했다.

[관련기사]☞[단독] 임영웅 모친 미용실 휴업 속사정'부부의 세계' 한소희 란제리만 입고 침대에서...윤혜진, 성매매 남편 엄태웅 용서한 속사정유민상♥김하영 "오늘부터 1일" '개콘' 첫 공식 커플"이 시국에?" 이세영, 日 남친과 '벚꽃 데이트'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