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때문에 나왔다"..'나 혼자 산다' 송승헌의 제주 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제주도 생활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7주년 기념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무지개 회원들과 힐링 가득한 제주도 라이프를 즐긴 송승헌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송승헌의 출연을 주선한 이시언은 "오늘 송승헌씨가 나온 이유가 박나래씨 때문이다. 2년 전에 나래랑 소개팅하기로 해서"라고 밝혔다.
이날 바다가 보이는 제주도 숙소에서 살고 있는 송승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승헌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제주도 생활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7주년 기념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무지개 회원들과 힐링 가득한 제주도 라이프를 즐긴 송승헌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송승헌의 출연을 주선한 이시언은 "오늘 송승헌씨가 나온 이유가 박나래씨 때문이다. 2년 전에 나래랑 소개팅하기로 해서"라고 밝혔다. 이어 이시언은 "형이 원래 오늘 촬영을 용산구청에서 하자고 했다. 바로 혼인신고하게"라고 덧붙였다.
이 말에 박나래는 "난 또 경찰에 신고한다는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본 장도연은 "박나래씨 오늘 굉장히 텐션 업됐다"며 놀려댔다.
이날 바다가 보이는 제주도 숙소에서 살고 있는 송승헌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10년째 혼자 살고 있다. 이번에 하는 드라마에서 제주도 촬영이 있다. 촬영 시작 전에 쉴 겸 먼저 내려왔다"고 설명했다.
송승헌은 "건강을 위해 죽을 때까지 운동하려 한다. 담배 끊은 지 15년이 됐다"며 "주변 친구들 보면 담배를 피는 친구들과 안 피는 친구들은 확실히 늙는 속도가 다르다"며 건강관리에 열을 올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저는 오히려 운동을 안 하면 컨디션이 안 좋다. 시간이 나면 하면 하려고 한다"며 "집에서도 웬만하면 운동을 조금이라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나 혼자 산다' 343회는 1부 6.8%, 2부 9.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로 동 시간대 2위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위는 JTBC '부부의 세계'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아공 대통령마저 감동시킨 文 한마디는..
- "천하의 삼성이 베트남서.." 연어 기업 경제학
-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불륜설.. 제작진 "추측 자제" 당부
- "中, 김정은 건강 관련 北에 의료진 급파"
- [속보] "中, 김정은 건강 관련 北에 의료진 급파"-로이터
- "소비자도 기업도 다 망한다"…미국 車업계, 부품관세 부과 반대 - 머니투데이
- 현영, '명품 사은품 되팔이' 해명 "정식 구매대행업체 통한 것" - 머니투데이
- 이철규 의원 아들 이어 며느리도 '대마 양성 반응' - 머니투데이
- [단독]지적장애 가족 챙긴 이웃의 배신…1억 빼돌리고 보험 사기까지 - 머니투데이
- '구독자 100만' 강남, 이상화에 꼼짝 못하는 이유 "재정 격차"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