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맛티스트 이정현, 3종 전복라면 7.1% '최고의 1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맛티스트 이정현의 라면 3종이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경규의 전복 내장 라면, 이유리의 전복 찢면 등 다채로운 전복 요리가 쏟아진 가운데 '편스토랑' 시청률 요정의 자리는 이정현이 차지했다.
이정현은 '완도산 전복'을 재료로 바질페스토라면, 전복간장크림라면, 겉절이비빔면 등 3가지 종류의 라면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정현이 뚝딱뚝딱 전복을 활용해 라면 3종을 만드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7.1%까지 치솟으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맛티스트 이정현의 라면 3종이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25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5.7%(2부 전국), 5.9%(2부 수도권)을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MBC ‘편애중계’는 4.2%(2부 전국), JBTC ‘팬텀싱어3’는 4.464%(전국)에 그쳤다. ‘편스토랑’은 동 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며, 콘텐츠 격전지 금요일 밤 예능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완도산 전복’을 주제로 한 편셰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오윤아)의 치열한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졌다. 이경규의 전복 내장 라면, 이유리의 전복 찢면 등 다채로운 전복 요리가 쏟아진 가운데 ‘편스토랑’ 시청률 요정의 자리는 이정현이 차지했다.
이날 이정현은 남편 베비와 야식을 먹던 중 라면으로 전복 메뉴를 개발하기로 결심했다. 라면이야말로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메뉴이기 때문. 단, 맛티스트라는 별명답게 이정현의 라면은 결코 뻔하지 않았다. 이정현은 ‘완도산 전복’을 재료로 바질페스토라면, 전복간장크림라면, 겉절이비빔면 등 3가지 종류의 라면을 만들기 시작했다.
각기 다른 레시피와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정현의 3종 라면. 이정현이 뚝딱뚝딱 전복을 활용해 라면 3종을 만드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7.1%까지 치솟으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라면3종 중 이정현은 간장명란크림라면을 선택, 최종 메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언제나 남다른 레시피와 꿀조합으로 맛티스트 면모를 보여주는 이정현. 강력한 우승후보 이정현이 또 한번 출시 영광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완도산 전복’ 우승메뉴가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5월 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유-니버스 '놀면 뭐하니', 제241회 이달의 PD상 TV 예능 부문 수상
- 아스트로, '어나더 월드' 버전 오피셜 포토 공개..'청량 끝판왕'
- '반의반' 정해인♥채수빈, '첫 입맞춤+벚꽃 포옹' 미공개 스틸 공개..설렘 주의
- '부부의 세계' 김희애, 한소희에 박해준 실체 알렸다..시청률 23% 돌파
- '모던 패밀리' 김영옥X필립-미나X정균-민경, 보양식 먹방부터 인생 토크까지
- '벌써 31살' 김연아,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 "피해자들 IMF 속 고통" 마이크로닷 부모 결국
- 미나, 남양주 떠나 서울로 이사한 집이..'깜짝'
- '연애 프로' 재연배우, 실제 형부와 불륜이라는데
- '사냥의 시간' 윤성현 감독 "이제훈, 타고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