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태양열 반사 소재 적용 냉감 티셔츠 '세이덤'·'슈틸' 출시

강인귀 기자 2020. 4. 23. 17: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냉감 기술인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을 적용한 롱 티셔츠 '세이덤(SAIDUM)'과 '슈틸(SUTIL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 여름 아이더가 선보이는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은 햇빛을 반사해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냉감 기술력이다.

긴 소매임에도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이 적용되어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시원한 쿨링감을 제공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냉감 기술인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을 적용한 롱 티셔츠 '세이덤(SAIDUM)'과 '슈틸(SUTIL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아이더

올 여름 아이더가 선보이는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은 햇빛을 반사해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냉감 기술력이다. 일반적으로 블랙과 같은 유색 섬유는 빛을 흡수하는 성질을 지녔는데 이를 흡수하지 않고 반사하도록 해 여름에도 시원한 블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여름철 강렬한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목, 어깨, 소매 부분에 집중 적용하여 보다 극대화된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세이덤(SAIDUM)'은 롱 슬리브 디자인의 냉감 티셔츠다. 햇빛이 많이 닿는 어깨와 소매, 등판 부분에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는 야외활동 시 피부를 보호한다. 체온 변화에 민감한 뒷목 부분에는 냉감 터치 원리의 아이스넥 기법을 사용하여 입는 순간부터 온몸이 시원해지는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몸통 부분에는 아이더만의 '아이스티(ICE-T)' 냉감 소재가 적용되어 오랫동안 지속되는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색상은 남성 제품의 경우 스카이 블루, 다크 네이비, 피스타치오 그린 총 3가지이며, 여성 제품은 페일 오렌지, 다크 네이비 2가지다.

'슈틸(SUTILL)'은 팔목까지 감싸는 아이스 롱 티셔츠다. 긴 소매임에도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이 적용되어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시원한 쿨링감을 제공한다. 냉감에 민감한 뒷목 부분에 입는 순간부터 시원함이 전해지는 아이스넥이 적용됐다.

남성 제품의 경우 다크 그레이, 다크 네이비, 레드 총 3가지이며, 여성 제품은 애플, 다크 네이비, 페일 오렌지, 블랙 총 4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스 쉐도우 시스템은 '여름에는 밝은 색상의 옷만 입는다'는 편견을 깨고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힌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냉감 기술"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 쉐도우 티셔츠 '세이덤'과 '슈틸'은 여름에도 세련된 블랙 색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차원의 냉감 기술력과 여름에 즐기는 블랙의 멋스러움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부부의세계' 제니 母 '발끈', 애가 무슨 죄?
김유진 PD, 또다른 학폭 논란… 이원일은 무슨 죄?
"너무 빠르다"… 노정진♥김경란 스킨십 수위가?
삭발 이어 '투명 치마' 입은 솔라… 과감한 변신 '헉'
[★화보] 현아, "빨려드는 블랙홀 눈빛" 고품격 섹시미
10대가 35억짜리 '강남 아파트' 산 방법이?… "와~"
영탁, 임영웅에 서운한 이유 '이것' 때문
톰 행크스 "코로나 걸린 후 죽는 줄 알았다"
김준수, 80억대 집 전망 공개… "입 벌어지네"
[★화보] 한혜진, 예술작품 같은 매끈한 보디라인 '헉'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