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樂)인전' 송창식X송가인, 대한민국 자타공인 레전드 출연..기대 이상의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이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악(樂)인전' 제작진은 "프로듀서 이상민을 주축으로 음악 늦둥이들과 송창식, 송가인의 유니크한 조합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음악을 잘 하고 싶은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진정한 악(樂)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과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4월 25일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KBS2 ‘악(樂)인전’측은 23일(목) 20년만에 음악 프로듀서로 복귀하는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악인 스웨그’가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음악 예능 버라이어티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언니쓰’ 돌풍을 일으켰던 박인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가왕’ 송창식의 데뷔 53년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과 송가인이 고정 출연을 확정해, 가요사를 새로 쓴 ‘갓전드(god+레전드)’ 조합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 메인 포스터 속 악(樂)인을 향한 첫 걸음을 뗀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힙하고 강렬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상민은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에 올 블랙 의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20년만의 음악 프로듀서 복귀로의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수트로 한껏 멋을 낸 음악 늦둥이들은 단단한 눈빛을 빛내며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악(惡)인이 되지 않기 위해 악(樂)인이 되기로 결심했다’라는 문구는 분야와 나이를 초월한 이들의 첫 만남과 함께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에 궁금증을 더한다.
프로듀서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꿈과 도전은 물론 이들이 ‘레전드 음악인’ 송창식·송가인과 함께 펼쳐나갈 음악적 교감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악(樂)인전’ 제작진은 “프로듀서 이상민을 주축으로 음악 늦둥이들과 송창식, 송가인의 유니크한 조합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음악을 잘 하고 싶은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진정한 악(樂)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과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KBS2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4월 25일 토요일 밤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권자에 욕설 논란' 어기구 "당시 스트레스 극에 달해..부적절 언사 큰 실수"
- 서동주에게 이런 모습이? 코로나19가 섹시→동안으로 확 바꿔버렸네
- 민경욱, '사전투표 조작 의혹'에 "하나하나 수개표해야..증거보전 신청도 마쳐"
- 홍진영, 치명적인척(?) 아니 이 눈빛만 봐도 그냥 기절!
- "전광석화·단호함 매력" 유시민 평가에 이재명 "감사하게 생각..열심히 할 것"
- '황교안 책임론 비판' 장제원 "목숨 건 단식으로 보수재건..더 큰 모습으로 돌아오길"
- 견미리 딸 이유비 "상큼해, 깜찍해, 섹시해" 매력 완전 대폭발
- "연예인 다 됐네" 강석우 딸 강다은, 너무 예쁜 화보에 시선집중
- 유시민 "홍준표, 보수 정치인 중 제일 귀여워..솔직하게 표현하는 사람"
- 도박으로 월급 잃은 40대, 길가던 여성 무차별 폭행 "홧김에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