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樂)인전' 3종 메인 포스터..클래스 다른 시너지 예고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이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KBS '악(樂)인전' 제작진은 "프로듀서 이상민을 주축으로 음악 늦둥이들과 송창식, 송가인의 유니크한 조합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음악을 잘 하고 싶은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진정한 악(樂)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과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반가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KBS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측은 20년만에 음악 프로듀서로 복귀하는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악인 스웨그’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차원이 다른 레전드의 출연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송창식, 송가인의 강렬한 포스로 꽉 채워진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대를 아우르는 넘치는 포스와 범접할 수 없는 스웨그가 살아있는 것. 이에 프로듀서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꿈과 도전은 물론 이들이 ‘레전드 음악인’ 송창식, 송가인과 함께 펼쳐나갈 뉴트로 콜라보레이션과 음악적 교감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KBS ‘악(樂)인전’ 제작진은 “프로듀서 이상민을 주축으로 음악 늦둥이들과 송창식, 송가인의 유니크한 조합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음악을 잘 하고 싶은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진정한 악(樂)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과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반가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KBS ‘악(樂)인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폭풍 눈물 "다음 생에는.." 도대체 무슨일?
- '대륙여신' 홍수아, 얼굴 또 바뀌었네
- 홍자 개념발언 "장애인의 날.."
- 남재현 "병원 개원에 진 빚이 10억, 마음고생으로 하혈까지"
- 김정은 남편 재력 "연봉 10억, 부모님 백화점 소유"
- 소유, 역시 걸그룹 원탑 몸매…아찔 드레스로 글래머 인증 [DA★]
- 서강준 “부모님과 다른 외모…입양 의심까지” (짠한형)[종합]
- 김종국 집 상태 왜 이래? 쓰레기 더미 실태 고발 ‘긴급 점검’ (런닝맨)
- 서정희 “연상 이혼녀·암환자, 최악의 조건”…김태현 부모님, 반대
- 미교, 故 김새론 사망에 분노의 일갈 “사람 한번 죽어 나가야 악플러들 멈춰”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