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국대 배구 쌍둥이 이재영X이다영, 롤모델 김연경→남친♥ 서진용 [어저께TV]

김예솔 2020. 4. 23. 0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영, 이다영 선수가 '유퀴즈'에 등장했다.

22일에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국가대표 배구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 선수가 출연해 퀴즈에 도전했다.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배구 쌍둥이 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를 만났다.

이재영은 "선수들을 포용하는 부분이나 실력에서 너무나 멋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이재영, 이다영 선수가 '유퀴즈'에 등장했다. 

22일에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국가대표 배구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 선수가 출연해 퀴즈에 도전했다.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배구 쌍둥이 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를 만났다. 두 사람은 롤모델 선수로 김연경을 뽑았다. 이재영은 "선수들을 포용하는 부분이나 실력에서 너무나 멋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다영은 "최근 '부부의 세계'를 보면서 집콕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우리 희애누님 같은 동네 산다. 잘 지내시는지 모르겠다"라며 인사했다. 

이재영은 남자친구 서진용에 대해 언급했다. 이재영은 "코로나 때문에 요즘 자주는 못 만난다"라며 "시구를 하면서 만나게 돼 연인이 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재영은 두 사람만 아는 사인을 공개했다. 이 모습을 본 조세호는 이다영에게 "다영씨는 친구들끼리 싸인 없나"라고 물어 폭소케 했다. 

이다영은 "재영이 남자친구를 만나면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재영은 "부상 중에 연애 사실이 밝혀졌다. 연애하니까 더 잘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어서 더 열심히 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올림픽 연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다영은 "취소가 안된 게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올해 관리를 잘해서 내년에 잘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은 "대표팀 다녀오고 부상을 입은 선수들이 많았다. 그래서 대비를 하며 준비할 수 있으니까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은 "왼쪽 부상을 당하면서 1년을 쉬었다. 그래서 오른 쪽이 또 아프니까 걱정이 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이재영은 복귀전에 대해 "코트에 서는 것 자체가 너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내가 신이 내렸나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는 언제인가"라는 질문에 이재영은 "컨디션이 너무 좋을 땐 시야가 넓어진다. 코트 구석구석이 다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다영은 "나도 옆을 보면서 토스할 때 그림자가 느껴질 때가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회를 구매해 차 안에서 즐겨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