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입덕 부르는 '더쇼' 무대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OO(티오오)가 '더쇼' 무대에서 신비로운 매력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1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와 팬송인 'TOO YOU'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O(티오오)가 '더쇼' 무대에서 신비로운 매력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1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와 팬송인 ‘TOO YOU’ 무대를 꾸몄다.
이날 TOO는 ‘TOO YOU’ 무대에서 댄디한 스타일로 남친돌의 매력을, 이어 '매그놀리아'에서는 블랙과 화이트 계열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멤버들의 강한 개성과 훈훈한 비주얼이 설렘을 자아냈다.
이어 TOO는 칼군무를 넘어서는 '킬군무'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또한 탄탄한 보이스까지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실력파 신예임을 증명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매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TOO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지향하는 '하트뮤직'과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음악 팬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하, 신곡 'LOVE' "꿈에서 들은 멜로디로 완성"..작업 에피소드 대방출
- 샘골잣집, 창립 55주년 기념 넛토리 쇼핑몰 할인행사
- 크래비티, 9인 9색 첫 번째 화보 공개
- 종영 앞둔 '내 안의 발라드', 초보 발라더들 데뷔 앨범 예고 영상 공개
- 몬스타엑스 셔누, 판타지아 엑스 '가솔린' 편 팽팽한 긴장감의 트레일러 챕터 오픈
- '연수익 30억' 대도서관 "돈 때문에 윰댕 아들.."
- JTBC '부부의 세계' 차마 눈뜨고 볼 수 없는 이유
- '미국 이혼설' 이연수 "결혼 한번도.." 심경 토로
- 배연정, 국밥집 대박나더니..근황에 '화들짝'
- 워너원도 조작 의혹檢 "'프듀2' 추가 수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