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펜타곤→골든차일드 "사력 다해 멋진 무대 보여드릴 것"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2020. 4. 21.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 투 킹덤' 펜타곤→골든차일드 "사력 다해 멋진 무대 보여드릴 것" '로드 투 킹덤' 아이돌 그룹들이 경연에 참가하는 각오를 다졌다.

이날 펜타곤은 "'로드 투 킹덤'에 함께해서 영광이고 감사하다. 못 보여드린 매력이 많은데, 펜타곤의 실력과 노력을 사력을 다해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펜타곤. 사진|엠넷 제공
‘로드 투 킹덤’ 펜타곤→골든차일드 “사력 다해 멋진 무대 보여드릴 것” ‘로드 투 킹덤’ 아이돌 그룹들이 경연에 참가하는 각오를 다졌다.

21일 오후 3시 엠넷 ‘로드 투 킹덤’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박찬욱 CP, 조욱형 PD, 이병욱 PD와 MC 이다희, 장성규가 참석했다.

‘로드 투 킹덤’은 최정상 ‘킹덤’ 자리에 오르기 위한 실력파 아이돌들의 경연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보이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가 경연에 참여한다.

이날 펜타곤은 “‘로드 투 킹덤’에 함께해서 영광이고 감사하다. 못 보여드린 매력이 많은데, 펜타곤의 실력과 노력을 사력을 다해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엠넷 제공
온앤오프는 “데뷔하고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한 편이라 매력을 많이 못 보여드렸다.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다양한 매력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로드 투 킹덤’과 온앤오프 많이 사랑해달라”고 소망했다.

골든차일드는 “‘로드 투 킹덤’에 참여해 영광이다. 매 무대마다 다른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다. ‘로드 투 킹덤’을 황금길로 만들어 골든차일드가 꼭 킹덤에 오르도록 하겠다”고 자부했다.

더보이즈는 “더보이즈가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기쁘다. 시청자 분들게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서 영광이다. 더 나아가 케이팝 시장에 기여하는 게 목표다. 앞으로도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베리베리는 “멋진 선후배, 동료와 무대를 함께 준비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베리베리의 레전드 무대를 ‘로드 투 킹덤’에 남기고 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원어스는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원어스가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어떤 그룹인지 스스로 증명해보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티오오. 사진|엠넷 제공
끝으로 티오오는 “데뷔를 하자마자 ‘로드 투 킹덤’에 참여해 영광이다. 신인이라 못 보여드린 매력이 많은데 신인의 패기를 담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로드 투 킹덤’은 30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