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성주, '신비한 동물 퀴즈' 단독 MC 발탁..열일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성주가 동물 퀴즈 프로그램에서도 진가를 발휘한다.
2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주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동물 퀴즈'의 MC를 맡는다.
특히 사람이 아닌 동물을 주로 다루는 프로그램인 만큼 전문적인 감 좋은 MC가 필요하기 때문에 김성주가 '신비한 동물 퀴즈'의 가장 적합했던 진행자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주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동물 퀴즈’의 MC를 맡는다. 김성주는 특유의 안정적인 진행 능력과 함께 센스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동물 관련 프로그램의 진행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 MC들의 역량이 가장 많이 발휘되는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SBS ‘TV 동물농장’의 장수 MC인 신동엽도 동물과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기에 바쁜 일정 중에도 꾸준히 ‘TV 동물농장’ 만큼은 이어가고 있다. 특히 사람이 아닌 동물을 주로 다루는 프로그램인 만큼 전문적인 감 좋은 MC가 필요하기 때문에 김성주가 ‘신비한 동물 퀴즈’의 가장 적합했던 진행자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비한 동물 퀴즈’는 KBS1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이후 약 16년 만에 동물 퀴즈 프로그램의 부활이다.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가 약 20년 동안 방송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만큼 ‘신비한 동물 퀴즈’도 아성을 이을 수 있을지 기대가 높다.
프로그램을 이끄는 김성주는 최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MC를 맡아 돌발 상황에도 의연한 모습으로 ‘명MC’라는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신청곡을 부릅니다-사랑의 콜센타’, MBC ‘복면가왕’, ‘편애중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 방송사를 넘나들며 ‘열일’ 중인 김성주가 ‘신비한 동물 퀴즈’까지 진행을 맡으며 새로운 전성기를 알리고 있다.
한편 ‘신비한 동물 퀴즈’는 4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은 거 맞아? 혜린, 착시 의상에 화들짝
- 몬엑 기현♥우주소녀 보나 "5년째 연애ing"
- 이러고 밖을? 미스맥심, 가슴 다 드러낸 패션
- 김구라 "결혼식 없이 여친과 살기로" 고백
- 손흥민 입소에 놀란 외신 "최루탄에 노출'
- n번방 영상 유포 승려, 불교계에선..'충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