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입소] 손흥민, 해병대 조용히 입소..3주 간 기초군사훈련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기초군사훈련을 받기 위해 제주도 서귀포시 소재 해병대 9여단에 입소했다.
손흥민은 20일 오후, 해병대 9여단에 도착했다.
입소 시간은 오후 3시까지지만 손흥민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오후 1시 45분 경 부대에 도착했다.
이날 해병대 9여단에는 손흥민의 입소를 취재하기 위해 20여명의 취재진이 부대를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제주] 이명수 기자= 손흥민이 기초군사훈련을 받기 위해 제주도 서귀포시 소재 해병대 9여단에 입소했다.
손흥민은 20일 오후, 해병대 9여단에 도착했다. 입소 시간은 오후 3시까지지만 손흥민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오후 1시 45분 경 부대에 도착했다.
지난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손흥민은 예술체육요원으로 편성 돼 4주 간의 기초군사훈련과 봉사활동 544시간을 이수하면 된다. 다른 지역과 달리 제주도의 경우 기초군사훈련 기간이 3주로 짧아 훈련 받기 보다 편리한 환경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해병대 9여단에는 손흥민의 입소를 취재하기 위해 20여명의 취재진이 부대를 찾았다. 해병대 공보실 측은 포토라인을 설치해 원활한 취재를 도왔다. 손흥민을 태운 차는 입구에 정차하지 않고 곧장 부대 안으로 들어갔다. 약 50여명의 팬들이 손흥민의 입소를 배웅했다.
한편 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된 프리미어리그는 6월 중 재개를 논의하고 있다. 5월 초, 훈련소 수료를 마치게 될 손흥민은 남은 시즌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의 훈련소 퇴소 날짜는 5월 8일이다.
사진 = 대한축구협회, 이명수 기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