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노란우산 가입고객 대상 송가인 이모티콘 무료 배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노란우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노란우산' 홍보모델인 가수 송가인의 이모티콘을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은 "소기업·소상공인의 사회안전망인 노란우산이 코로나19로 어려운 대한민국 사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브랜드 이모티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노란우산의 다양한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노란우산 125만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노란우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노란우산' 홍보모델인 가수 송가인의 이모티콘을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21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노란우산을 채널을 추가한 약 5만70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중기중앙회는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소상공인 등에게 송가인 이모티콘이 웃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란우산은 소기업·소상공인이 폐업·노령·사망 등 위험으로부터 생활안정을 기하고 사업재기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 115조 규정에 따라 운영되는 공적 공제 제도다.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은 “소기업·소상공인의 사회안전망인 노란우산이 코로나19로 어려운 대한민국 사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브랜드 이모티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노란우산의 다양한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노란우산 125만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강력 네이버 멤버십 나오나..'네이버플러스' 등장
- 인공지능(AI) 법제정비단 시동..민간위원 위촉 등 출범 준비 박차
- 문 대통령 "K방역 이어 K경제까지 세계 표준 될 것"
-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위한 국회 추경안 논의..시작부터 진통
- 방통위, TV조선 3년·채널A 4년 조건부 재승인 의결
- LG 벨벳, 듀얼스크린은 '별도 판매'.. 디자인으로 승부
- 대전시, AI 인재양성·지역발전 연계 밑그림 그린다
- ['포스트 코로나' 미래교육 혁신 좌담회] 온라인 개강 한달, 미래교육 전환 희망 봤다
- 정의선의 고성능 'N' 대중화 원년..신차 '5종' 출격 대기
- [특별인터뷰]조명래 장관 "미세먼지, 중국 문제인식 이끌어..정책공조까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