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당나귀귀'PD "근조직, 마흔파이브 쉽게 이길줄 알았다..박성광, 가장 의지 약해 스페셜 MC 섭외" (인터뷰)

남재륜 2020. 4. 20.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나귀 귀' 이창수 PD가 '마흔파이브' 출연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 PD는 '마흔파이브'가 '당나귀 귀'에 출연할 수 있었던 과정에 대해 "양치승 관장에게 스케줄을 묻고 진행했다"라며 "양 관장 헬스장에 오래 전부터 허경환 씨와 김지호 씨는 다니고 있었고, 마흔파이브 다른 멤버들도 훈련을 종종 받았더라"고 이야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당나귀 귀' 이창수 PD가 '마흔파이브' 출연 뒷이야기를 전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소연 대표, 양치승 관장,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치승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피트니스 대회가 연기되면서 긴장이 풀어진 근조직을 다잡기 위해 '마흔파이브'(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에게 대결을 제안했다.

마흔이 넘은 나이에 '헬린이(헬스+어린이)' 박성광까지 있는 '마흔 파이브'이기에 일방적인 승부가 예상되는 상황. 예상대로 박성광은 대결에 앞선 몸풀기 운동에서 매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본 MC 김숙은 "예비신부님도 박성광씨의 저질 체력을 알고 있느냐. 약한 모습이 방송에 나가면 마이나스 되는 것 아니냐"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마흔파이브에도 김지호라는 막강한 존재가 있었다. 양치승은 김지호에 대해 "거의 트레이너급이다. 예전에 몸을 만들어본 적도 있고, 덩치도 있어서 힘이 좋다"고 말하며 의외의 초박빙 접전을 예고했다. 저녁 식사 사기를 걸고 대결이 시작됐고, 김원효와 김지호가 프로 트레이너를 상대로 기적적인 승리를 거두어 놀라움을 안겼다.

대결 결과 근조직이 승리했지만, 양치승은 동점이라고 결과를 발표했다. 그는 "근조직이 이겼지만 밥은 내가 사겠다"며 "트레이너들이 훨씬 잘해야 했다. 그런데 비슷하게 했으니 진 거나 마찬가지다. 이기긴 했지만 마음속으론 진 것"이라며 이유를 밝혔다. 이후 양치승은 이들을 데리고 생선구잇집으로 갔다. 그는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는 근조직과 마흔파이브 멤버들을 위해 저염으로 식단을 주문해 눈길을 끌었다.

20일 이창수 PD는 스포츠조선에 마흔파이브의 출연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 PD는 '마흔파이브'가 '당나귀 귀'에 출연할 수 있었던 과정에 대해 "양치승 관장에게 스케줄을 묻고 진행했다"라며 "양 관장 헬스장에 오래 전부터 허경환 씨와 김지호 씨는 다니고 있었고, 마흔파이브 다른 멤버들도 훈련을 종종 받았더라"고 이야기했다.

'마흔파이브' 중에서도 박성광을 스페셜 MC로 섭외한 이유에 대해 이 PD는 "박성광 씨가 가장 의지가 약해서요"라며 "이렇게라도 하면 대회에 '마흔파이브' 멤버가 다 함께 출전하지 않을까 싶어서 모셨다"고 말했다.

이날 마흔파이브와 근조직은 의외로 접전을 펼치며 양보 없는 대결을 펼쳤다. 양치승이 동점을 선언할 정도였다. 이에 대해 이 PD는 "예상을 못했다"라며 "근조직이 쉽게 이길 줄 알았기에 놀라운 결과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피트니스 대회에 도전하는 모습이 계속 지켜볼 수 있을까. 4월 예정이었던 대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상태다. 이 PD는 "(코로나19 여파로) 예전에 촬영했던 분량을 내보내고 있다"며 "앞으로 2주간 마흔파이브는 촬영 내용이 안 나올 것 같다. 이들이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은 계속 팔로우중"이라고 귀띔했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카페트증정까지
이상민 “김희철이 준 거액, 갚을 생각 없다”
44세 최강희 “동안 비결은 잠+물 한통…한번도 독립한 적 없다”
정은채, 정준일과 불륜관계 인정…“유부남인줄 몰랐다”
노현희 근황 포착 “일당 7만원 인형 탈 알바하며…”
“문신·담배” 한소희, 과거 화제…제거된 자국 보니..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상위 1% 골퍼 전용 ‘황금퍼터’, 71% 할인, 20자루 한정!
'젝시오' 비거리용 아이언 60%할인 판매! 60만원대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