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송가인 취향이어라' 취향 저격 화이트 인테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와 송가인이 경기도 광주로 향했다.
4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복팀과 덕팀이 수도권 일대로 매물을 찾아 나섰다.
송가인이 "이 집이 양파 같은 곳이다"라고 하자 박나래는 "까고 싶다"라고 맞장구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김기방이 인턴 코디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와 송가인이 경기도 광주로 향했다.
4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복팀과 덕팀이 수도권 일대로 매물을 찾아 나섰다.
출연진들은 집을 보자마자 “잡지에 나오는 집이다”라며 감탄했다. 송가인은 취향 저격 화이트 인테리어라면서 “너무 예쁘죠”라고 자랑했다. 송가인은 집에 ‘사방이 순백이어라~’라고 이름 붙였다.
박나래는 신혼집 로망을 이룬 집이라면서 바로 입주해도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바닥은 트렌드인 헤링본이라고 설명했다.
송가인이 “이 집이 양파 같은 곳이다”라고 하자 박나래는 “까고 싶다”라고 맞장구쳤다. 거실 커튼을 열자 등장한 테라스에 두 사람은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김기방이 인턴 코디로 나섰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노홍철, 붐, 장동민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