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단단한"..LG전자, 'LG벨벳' 공식 렌더링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의 공식 렌더링 디자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는 약 30초 분량의 해당 영상을 통해 Δ물방울 카메라 Δ대칭형 타원 등 LG 벨벳의 실물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어 LG전자는 영상에서 제품을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며 '3D 아크 디자인'으로 완성된 대칭형 타원의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LG전자가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의 공식 렌더링 디자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는 약 30초 분량의 해당 영상을 통해 Δ물방울 카메라 Δ대칭형 타원 등 LG 벨벳의 실물 디자인을 선보였다.
영상에서 LG전자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를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했다. LG전자가 '물방울 카메라'라고 강조한 디자인이다.
이어 LG전자는 영상에서 제품을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며 '3D 아크 디자인'으로 완성된 대칭형 타원의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3D 아크 디자인은 LG 벨벳의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디자인이다. LG 스마트폰에서는 처음으로 적용됐다. 후면 커버 역시 동일한 각도로 구부렸다.
이를 통해 밑에서 봤을 때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을 구현했다.
LG전자는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며 "테두리에 메탈 재질을 적용하고 각 모서리에 완만한 뿔(Horn)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단단한 이미지를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Δ오로라 화이트(Aurora White) Δ일루전 선셋(Illusion Sunset) Δ오로라 그레이(Aurora Gray) Δ오로라 그린(Aurora Green) 4가지 색상도 공개됐다.
하단 유선 이어폰 단자는 유지됐다. 고음질의 음원을 듣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신제품은 오는 5월 중 국내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마창민 LG전자 MC상품전략그룹장(전무)는 "LG 벨벳은 한눈에 보아도 정갈한 디자인으로,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디자인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의 달라진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차명진 "사전투표 정말 이상해, 다시 전선에 서겠다"
- 최강욱 "갚아주겠다" 진중권 "욱이 하고싶은 대로 다 해"
- "개돼지들의 나라" 이승광, 이번엔 신천지 의혹 터졌다
- 낙선 실감 나경원 "시커멓게 변하고 찢어진 신발, 벗을 때가"
- 조국, 페북에 유시민 삽화 "그저 고마웠다, 이제 좀 쉬시라"
- 정준일 측 "정은채, 유부남인 것 알고 있었다"
- 이지혜 "강은비 '181818원' 축의금 나 아니다"
- "日서 트럭 치인 아들에 직항기 띄워주세요"
- 이상민, 이혜영 언급 "성룡 파티에 전처 함께"
- '171표차' 낙선한 남영희 "유시민 탓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