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경수진 "좋은 소식? 막걸리 광고모델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경수진이 막걸리 광고 모델이 됐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수진이 막걸리 광고 모델이 된 사실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경수진은 "제가 저번에 막거리를 만들었지 않으냐. 막걸리 광고가 들어왔다"며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앞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직접 막걸리를 만드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경수진이 막걸리 광고 모델이 됐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수진이 막걸리 광고 모델이 된 사실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도연은 경수진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고 들었다"는 얘기를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경수진은 "제가 저번에 막거리를 만들었지 않으냐. 막걸리 광고가 들어왔다"며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앞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직접 막걸리를 만드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나래는 "그럼 다음 일상에서는 자동차 만드는 걸 보여주자"면서 자동차 광고를 욕심냈다. 장도연은 "저는 아파트 짓는 거를 한 번"이라고 아파트 광고를 노려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조 디피, 코로나19로 사망..연예계도 '패닉'
- 송혜교 솔직 고백 "어릴 때부터 만난 사람 내 옆에 있어"
- 장민♥강수연, 1년 동거→혼인신고 최초 고백
- 이승광, 총선 결과.. "조작·개돼지들 나라" 막말 저격 '논란'
- "김희철, 나이트룸서 여자 10명씩 앉히고 놀아" 폭로 터져
- '극비 재혼' 이상민, ♥10살 연하 누구?…'여자 서장훈'·'재력가' 궁금증↑ [엑's 이슈]
- 이순재 없었던 이유, 건강 때문…정보석 "빨리 건강해지길" [엑's 이슈]
- '나는 솔로' 22기 옥순♥경수, 깜짝 혼인신고 전말…"남편 개인적으로 힘든 일 있어" [전문]
- '아빠' 홍상수, 깔끔 비주얼로 칸 영화제 참석…♥김민희·누드 드레스 없네 [엑's 이슈]
- 황정음 父, 딸 이혼 예감했었다 "사람 속 몰라…재혼? 절대 반대" (솔로라서)[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