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10kg 감량 "스무 살 때 몸무게"

태유나 2020. 4. 17.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10kg 감량을 인증했다.

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kg 빼기 성공. 20살 때 몸무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비는 지난 16일 자신의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개인 콘텐츠 '렛 잇 비(LET IT 비)'를 개설해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비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10kg 감량을 인증했다.

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kg 빼기 성공. 20살 때 몸무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흑백사진 속 비는 올 블랙 패션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는 지난 16일 자신의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개인 콘텐츠 '렛 잇 비(LET IT 비)'를 개설해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비는 자신의 실제 운동법이자 시청자도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타바타 운동법을 소개했고, 추후 체력 관리를 위한 자신의 식단 등도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비가 조금 더 친근하게 팬과 소통할 방법을 고민하다 영상 콘텐츠 제작을 했다. 비가 영상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다. 비의 관심사와 일상은 물론 팬이 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는 김태희와 2017년 1월 결혼해 그해 첫째 딸을, 지난해 둘째 딸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MBC ‘웰컴2라이프’에 출연해 이재상 역으로 열연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