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우아+신비한 삭발..개성 만렙

정병근 2020. 4. 17.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 솔라가 강렬한 변신을 시도했다.

솔로 데뷔를 앞둔 솔라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스핏 잇 아웃)'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앞서 솔라는 오렌지빛 네일팁을 활용한 첫 티저를 시작으로 걸크러시, 꾸러기 패션에 이어 삭발 모습까지 공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한껏 표출, 첫 솔로 싱글 타이틀곡 '뱉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솔라는 23일 데뷔 6년 만의 첫 솔로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라가 삭발 콘셉트의 강렬한 티저를 공개했다. 그는 오는 23일 첫 솔로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한다. /RBW 제공

23일 첫 솔로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마마무 솔라가 강렬한 변신을 시도했다.

솔로 데뷔를 앞둔 솔라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스핏 잇 아웃)'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삭발을 한 솔라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인상을 준다.

솔라는 베일을 쓴 채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파격적인 삭발 헤어스타일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솔라는 여자 가수로는 이례적인 삭발 콘셉트에 도전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서 솔라는 오렌지빛 네일팁을 활용한 첫 티저를 시작으로 걸크러시, 꾸러기 패션에 이어 삭발 모습까지 공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한껏 표출, 첫 솔로 싱글 타이틀곡 '뱉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솔라는 23일 데뷔 6년 만의 첫 솔로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한다. 소속사는 "앨범 전반에 걸쳐 솔라의 음악 색깔과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