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욱, 김은숙 신작 '더 킹-영원의 군주' 캐스팅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욱이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 합류한다.
맡은 캐릭터마다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통하여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차세대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 김욱은 SBS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극 중 정태을 (김고은)의 고등학교 동창인 최남진 역을 맡아 또 한 번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욱이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 합류한다.
그 간 신인으로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온 김욱은 MBC ‘배드파파’에서 광역수사대 이현수 형사 역으로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열혈 엘리트 형사의 모습을 선보였으며, JTBC ‘미스 함무라비’ 에서는 부모에게 버림받은 상처를 지닌 비행 청소년 이가온 역과,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귀공자 적인 외모와 화려한 스펙과는 달리 이중적인 성격으로 강렬한 반전을 선사한 조감독 계용석 역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도장을 찍어 왔다.
한편 김욱이 출연하는 SBS 새 금토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김은숙 극본, 백상훈 정지현 연출)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등이 출연하며 오늘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애플오브디아이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아영 "꺼져" VS 최송현 "너야말로 내로남불!"
- 영탁♥윤희, 열애설 발칵..속 타는 팬심
- 김호중, '미스터트롯'서 독자적 활동..결국
- 이재용 큰아들, 새어머니 향한 속마음..눈물
- '어쩌다 가족', 임금 밀리고 촬영 중단..논란
- 탁재훈, 아내 속옷 검사+불법 도청에 “파멸” 경악 (원탁의 변호사들)[TV종합]
-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측 “쏟아지는 섭외 거절, 활동 고민” [공식]
- 대표님 아내의 막말 폭격에 힘든 직원 남편 “변태XX…” (김창옥쇼)
- 나영석 13년만에 KBS 컴백…스페셜 MC 등장에 이영지 눈물 (더 시즌즈)
- 김지민 결국 분노 “김준호와 결혼 안 해” 선언…시모도 의아한 상황 (종합)[DA: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