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영원의 군주' 오늘 첫 방송..넷플릭스에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이민호, 김고은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를 4월 17일부터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
오는 4월 17일 첫 방영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오는 4월 17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차례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이민호, 김고은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를 4월 17일부터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
오는 4월 17일 첫 방영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되며, 그 외 지역은 6월 13일 전 회차 동시 공개된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파리의 연인]부터 [도깨비],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까지 매 작품 신드롬을 일으킨 최고의 스토리텔러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이라는 ‘평행세계’를 그린다. 김은숙 작가는 현실에 기반을 둔 로맨스에도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지만, 독보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시크릿가든], [도깨비]에 이어 ‘더 킹: 영원의 군주’를 통해 김은숙 작가가 보여줄 판타지 세계관에 전 세계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3년 만에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이민호와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남다른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김고은의 첫 만남 또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각각 [상속자들]과 [도깨비] 이후 김은숙 작가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2020년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을 맡았고, 김고은은 어린 시절부터 동화 속 공주들보다 [경찰청 사람들]에 심취했던 걸크러쉬 넘치는 6년 차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정태을 역을 맡았다. 여기에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차원이 다른 두 개의 평행세계의 문을 활짝 열어줄 ‘더 킹: 영원의 군주’는 때로는 설레고, 때로는 시린 로맨스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것이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오는 4월 17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차례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아영 "꺼져" VS 최송현 "너야말로 내로남불!"
- 영탁♥윤희, 열애설 발칵..속 타는 팬심
- 김호중, '미스터트롯'서 독자적 활동..결국
- 이재용 큰아들, 새어머니 향한 속마음..눈물
- '어쩌다 가족', 임금 밀리고 촬영 중단..논란
- 탁재훈, 아내 속옷 검사+불법 도청에 “파멸” 경악 (원탁의 변호사들)[TV종합]
-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측 “쏟아지는 섭외 거절, 활동 고민” [공식]
- 대표님 아내의 막말 폭격에 힘든 직원 남편 “변태XX…” (김창옥쇼)
- 나영석 13년만에 KBS 컴백…스페셜 MC 등장에 이영지 눈물 (더 시즌즈)
- 김지민 결국 분노 “김준호와 결혼 안 해” 선언…시모도 의아한 상황 (종합)[DA: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