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 이양수 당선인 "지지·반대 모두의 국회의원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통합당 이양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강원 속초·인제·고성·양양 후보의 당선이 16일 최종 확정됐다.
강원도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 당선인은 5만188표(52.56%)의 지지를 받아 재선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초=뉴시스] 김경목 기자 = 미래통합당 이양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강원 속초·인제·고성·양양 후보의 당선이 16일 최종 확정됐다.
강원도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 당선인은 5만188표(52.56%)의 지지를 받아 재선에 성공했다.
이 당선인은 "부족한 점이 많은 저를 지지해 준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지를 안 한 분들을 위해서라도 지지자 못지 않게 의견을 잘 경청해서 전체의 국회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 당선인은 설악권 동반성장 마스터플랜 수립, 동서고속철도 최단기 개통, 인제·백담·속초 역사 최적화 및 역세권 개발, 어촌뉴딜300사업 지속추진, 레저체험 복합지구 조성 및 활용, 설악투어버스 운행, 스마트 관광기반 구축, 공공산후조리원 설치 및 분만실 확충, 설악 잡월드 설치, 공공임대아파트 확대, 수산직불금 추가 신설 및 지급 대상 확대 등을 공약했다.
고려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박근혜 정부 청와대 정무수석실 행정관을 지내고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원내 부대표를 역임했다. 20대 국회의원선거 속초·고성·양양에서 당선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photo3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지연 시부모, 아들 이혼 소식에 '쌍욕'…"너는 죄인"
- 사유리, 아들과 안타까운 소식…"젠 미안해"
- "친구야 미안하지만 尹탄핵은 불가피"…최재형, 답신 공개
- 아내 휘두른 술병에 숨진 '일타 강사'…"덕분에 시험합격했는데" 제자들 눈물 바다
- 왕소비, 전 부인 故서희원에 492억 빚 졌다…구준엽이 돈 받나?
- 부활 김태원 아내 "남편 암·딸 우울증·아들 자폐…힘들었다"
- 싱글맘 조민아, 보험설계사로 대박…"전국 4위"
- "200만원만…" 아들 돈 요구에 이경실 또 분노
- 돌싱 10년차 디바 민경 "소개팅 원하지만 50대는 좀…"
- 이선균 떠난 후…전혜진 "엄마들 위로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