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완료 인증이어라" 송가인, 정치색 논란 철벽 방어 투표 인증 [SNS는 지금]
민경아 기자 kyu@kyunghyang.com 2020. 4. 16. 00:00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완료 인증이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보리 컬러의 재킷을 입은 송가인은 투표소 앞에서 양손을 들어올리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비닐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가인은 난데없는 정치색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는 지난 7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잘 뽑고 잘 찍자 4.15 투표 캠페인’ 영상에서 파란색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이에 송가인 측은 “정치 연관된 글과 사진은 지지의견 표명이 아니”라며 “파스텔 톤은 평소 가인님이 즐겨 입으시는 컬러다.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선을 그으며 논란은 일단락됐다.
민경아 기자 k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원빈 근조화환→김민체·김옥빈 추모글, 故 김새론 ‘애도 물결’
- [SNS는 지금] ‘생일’ 김수현, 선물에 파묻혔다 “감사합니다! Thank you!”
- [공식] 이하늬, 60억 세금 탈루설…소속사 “고의적 누락 아냐”
- 김신영, 플레이브 비하 논란…팬들 사과 요구
- [스경X이슈] 추영우 스트레스 심했나···결국 전부 ‘언팔’ 엔딩
- 이수지, 또 여배우 삼켰다…차주영 완벽 패러디
- “내 남편 맞아요” 박봄, 또 이민호 언급…벌써 세번째
- ‘천사’ 고민시 또···서울아산병원에 1억 쾌척
- 서울대 출신 옥자연 “수능 점수? 390점 대 정도…거의 만점” (나혼산)
- 산다라박 “나이 속여 미성년과 데이트”···‘성착취’ 논란에 결국 영상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