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더킹', 평행세계 다룬 드라마..간절한 맘으로 기다려" [화보]

2020. 4. 14. 14: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김고은의 화보 및 인터뷰를 잡지 엘르 5월호가 14일 공개했다.

기대를 모으는 SBS 새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방영을 앞두고 있는 김고은으로 샤넬 워치&화인 주얼리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한국, 홍콩, 대만 아시아 3개 에디션 엘르 커버를 동시에 장식하는 프로젝트였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 부암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고은은 싱그러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 직접 선곡한 음악에 따라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커버에서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고은은 '더 킹: 영원의 군주'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오랜만에 TV 브라운관에 나오는 거라서, 걱정되는 부분도 있고 설레기도 하다. '평행세계'를 다루는 이야기 자체가 지금까지 한국 드라마에서 못 봤던 지점이 많고, 다양한 1인2역이 등장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보기에 굉장히 신선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행복의 기준을 묻는 질문에는 "소소한 행복을 많이 느끼려고 한다. 무엇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제일 행복하지 않나 싶다. 일에 대한 성취도, 함께 챙겨봐 주고 기뻐해주는 사람들이 있을 때 의미 있으니까"라고 말했다.

엘르 5월호에 실렸다.

[사진 = 엘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