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DJ데뷔, '집콕 시그널' 첫 예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DJ로 데뷔한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는 사진을 게재하였으며, 다음 날인 14일 정오에는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의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콘텐츠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DJ로 데뷔한다. EDAM엔터테인먼트(이하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
아이유의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는 사진을 게재하였으며, 다음 날인 14일 정오에는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의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콘텐츠의 시작을 알렸다.
13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랑스럽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라디오 DJ로 전격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콘텐츠 프로젝트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팬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기획, 다양한 주제의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선보인다.
아이유는 그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려한 무대 뒤의 일상들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엔 팬들이 궁금했을 만한 아이유의 소소한 이야기를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라 밝혀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프로젝트의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14일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팬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이 어려워지며 아이유와 팬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준비하게 됐다.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석준, 재력이 이 정도? 연희동 자택..초호화
- 미녀 골퍼 유현주, 과감한 포즈로 파격 노출
- '백종원♥' 소유진, 1억을..상상도 못한 통큰 행보
- [단독] 아스트로, 5월 컴백..문빈 합류 완전체 활동
- 정선아 결혼, 1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식 No"
- 이은지-미미-안유진 수영복 자태…이 정도였어? 큐티+반전美 [DA★]
- 손담비 출산 중계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박수홍X양세형 진행 [공식]
- 이영애, 32년만 예상 밖 행보! 연극 ‘헤다 가블러’ 출연…25일 라디오 나들이
- 김소은, 축구선수 정동호와 연인? “웬일”
- ‘1800억 사나이’ 이현삼, 자연인된 이유 “원인 모를 병…죽어갔다” (백만장자)[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