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DJ데뷔, 17일 '집콕시그널'로 팬과 소통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라디오 DJ로 변신한다.
아이유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콘텐츠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을 선보이는 것.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팬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기획, 다양한 주제로 선보이는 보이는 라디오.
이번에는 팬들이 궁금했을 만한 아이유의 소소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라 밝혀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프로젝트의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라디오 DJ로 변신한다.
아이유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에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사랑스럽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라디오 DJ로 전격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14일 정오에는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의 예고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유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콘텐츠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을 선보이는 것.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팬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기획, 다양한 주제로 선보이는 보이는 라디오.
아이유는 그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려한 무대 뒤의 일상들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팬들이 궁금했을 만한 아이유의 소소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라 밝혀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프로젝트의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소속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팬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이 어려워지며 아이유와 팬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준비하게 됐다.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이담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숙♥이두희, 같은 아파트 거주 의혹에 "실수로.."
- 이다도시 "프랑스 국적 포기 후 귀화한 이유는.."
- 허지웅 "부모님·건강 관련 수위 높은 악플에.."
- 하춘화, 유산 아픔 고백 "입양 생각해 봤지만.."
- '코로나19로 사망' 딕훼밀리 서성원, 누군가보니
- 신정윤, 아침부터 불닭소스X마요네스 괴식 토스트 “편의점에서 파는 것 같아” (‘다 컸는데 안
- [종합] ‘놀뭐’ 캐롤송 공개 “마지막 싱글 앨범”… 에일리X박진주X이미주X오해원 ‘영하 10도
- 미주, “변우석이 이상형”이라는 오해원에 “얘도 얼굴 보네” (‘놀뭐’) - 스타투데이
- 박진주, 춤추는 송건희에 플러팅 “재밌다♥” (‘놀뭐’) - 스타투데이
- 대전 유명 빵집 성심당, 온라인몰 이어 SNS 계정도 해킹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