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DJ데뷔, '집콕 시그널' 어떨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라디오 DJ로 전격 변신했다.
아이유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콘텐츠 프로젝트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팬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기획, 다양한 주제의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라디오 DJ로 전격 변신했다. 아이유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콘텐츠 프로젝트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팬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기획, 다양한 주제의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선보인다.
아이유는 그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려한 무대 뒤의 일상들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엔 팬들이 궁금했을 만한 아이유의 소소한 이야기를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라 밝혀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프로젝트의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팬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이 어려워지며 아이유와 팬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준비하게 됐다.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푸른옷 논란 송가인 "특정 정당 지지하는 거 아니다"
☞버벌진트 n번방 발언논란 '후폭풍'… 뭐라 했길래?
☞정가은 심경, "꾹꾹 참고 있는데…" 무슨 일?
☞이시영, 성수동 건물 43억에 팔아 20억 차익… 어떤 건물?
☞'해킹 피해' 하정우, 드디어 입 열었다 "사실은…"
☞'부부의세계' 원작, 결말에 쏠리는 관심
☞크리스탈 근황, '뇌쇄적 눈빛' 남다른 독서 자세
☞러블리즈, 멤버 사칭 사례에 칼 뽑았다
☞김준현 아버지 김상근, KBS PD였다고?
☞임영웅, 트로트계 '메시'… 축구실력 이 정도?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