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한승연, YGX와 전속계약 外

송고시간2020-04-14 11:2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YGX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GX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소속사 YGX는 그룹 카라 출신 배우 한승연과 전속계약을 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승연은 2007년 카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2013), ''청춘시대1'(2016), '청춘시대2'(2017) 등에 출연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배우 기은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패션왕'(2012), '왜 그래 풍상씨'(2019) 등에 출연했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KBS라디오가 수험생을 비롯,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능만점자의 공부ASMR'을 제작한다.

공부 브이로그 버전, 방과 후 교실에서 공부하는 소리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되며 수능 만점자들의 공부 방법과 응원 메시지도 담긴다.

영상들은 유튜브 채널 KBS KONG을 통해 공개된다.

[투니버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투니버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CJ ENM 투니버스가 모바일 게임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G통령 후보'는 어린이들에게 투표 경험을 제공하고자 실시됐으며 G통령으로 선발된 고스트는 추후 신규 고스트로 업데이트 된다. '제2회 내가 그린 고스트 그림 대회'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 모바일 게임은 신비아파트의 IP(지적재산)를 기반으로 2018년 출시됐으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은 매주 목요일 밤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영 중이다.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