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한승연, YGX와 전속계약 체결..이수혁‧주우재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한승연이 YGX의 새 식구가 됐다.
14일 YGX는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7년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향, 이후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한승연이 YGX의 새 식구가 됐다.
14일 YGX는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7년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향, 이후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과 예능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으며, 틈틈이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쉬지 않는 열일 행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는 “여러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가진 한승연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한승연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YG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YGX에는 배우 이수혁과 주우재, 가수 겸 배우 권현빈(VIINI) 등이 소속돼 있다. YGX는 기존 아티스트에 대한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신인 배우 발굴을 포함한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김명수X신예은, 드디어 닿았다..지붕 꼭대기 '달빛 키스' 포착
-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방 이후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반전 엔딩 화제
- 오마이걸, 미니 7집 앨범 'NONSTOP' 컴백 첫 티저 오픈
- '영혼수선공' 신하균, 충격의 '응급실 전기톱 사건' 현장 포착..무슨일?
-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vs성혁, 친구에서 숙적으로 만난 두 남자
- "임영웅, 트로트계 메시 맞다"..깜짝 놀랄 실력
- "이 시국에.." 단골 식당 들러서 도경완도 동참
- 이시영, 결혼 전 23억에 산 빌딩이 4년 만에..
- 한소희, 최고의 불륜女 등극..여고때 미모 '충격'
- 나대한, 자가격리 중 여행에"신분 망각, 경솔한 행동"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