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한승연, 이수혁 주우재와 한솥밥 식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한승연이 배우 이수혁, 주우재 등과 한솥밥 식구가 됐다.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YGX가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편 YGX에는 배우 이수혁과 주우재, 가수 겸 배우 권현빈(VIINI)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YGX가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승연은 2007년 카라로 데뷔해 2013년 방송한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한 뒤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각종 방송과 예능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뽐냈고 틈틈이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쉬지 않는 행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YGX 측은 “여러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가진 한승연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한승연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YGX에는 배우 이수혁과 주우재, 가수 겸 배우 권현빈(VIINI) 등이 소속돼 있다. YGX는 기존 아티스트에 대한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신인 배우 발굴을 포함한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 확장에 주력 중이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 YGX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스큐 모델 1위, 속 비치는 망사 입은 채..
- 기럭지 실화? 한소희, 모델 뺨치는 우월 몸매
- '미스터트롯' 신드롬, '톱7'이 다가 아니다
- 코로나 극복 위해 아파트 50채 내놓은 축구★
- [단독] KT 설치기사 양심고백 "고객 속여.."
- 코로나 시국에 나체 비행? 女, 공항 알몸 소동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